본문 바로가기
♬ 맛집

전국팔도의 국수들의 모임 국수 맛집 한국수 서초동맛집 교대역맛집

by lin_1116 2022. 7. 28.
반응형

저는

밀가루 알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면요리를 참 좋아합니다!

특히 잔치국수랑

칼국수!!

칼국수와 잔치국수라면

일주일 내내 삼시세끼도

먹을수있을정도죠!!

 

그중에 최근 몇년째 자주 가는 

맛있는 국수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향토국수를 고객들에게
알리려는 한국수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일본의 라멘, 베트남의 쌀국수,
이탈리아의 파스타와 겨룰만한
대한민국 국수를
세계에 알리고자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옛 음식을 고증하기 위하여
전국의 국수집들을
수없이 방문하고
유관기관의 협조를 얻어
표준화된 조리방법을
체계적으로 정립하였습니다.
대한민국 국수가
세계화 되는 그날까지

체인점인 한국수만의 모토(?)라고 합니다

너무 좋은거같아요

라멘, 쌀국수, 파스타와 같이

우리 국수도 세계화로!!!

 

이미 많은 지점들이 있지만

해외에도 지점을 내는 때가 빨리 왔음 좋겠네요

(국뽕이 차오른다)

 

아무튼 혼자서도 

동료들과도

지인들과도 자주 가는 한국수!!

 

저는 집에서도 가깝고

회사에서도 가까운

한국수 교대점을 자주 방문 합니다!!

 

식사 매뉴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칼국수를 주로 먹는데요

한국수 교대점 장칼국수

보이시나요?

세숫대야 같이 커다란 그릇에 나온

한가득 칼국수!!

제가 입이 짧긴 하지만

꽤 많은 양의 칼국수와

밥 반공기가 함께 나옵니다

매콤한 맛이라

밥이 함께 나오는것 같아요

 


그리고 얼마전에 

지인들과 함께

한잔 하면서 먹었던 

닭볶음탕!!

한국수의 닭볶음탕은

특이하게도

토마토가 들어간 닭볶음탕이예요!!

 

토마토닭볶음탕

맵찔이인 제가

살짝 매콤하고 딱 좋은걸?

할 정도의 매콤한 맛!!

많이 맵진 않지만 적당히 매콤하고

약간 달짝지근 해서 먹기 좋아요!

한국수 라고 지진 자국이 있는

송이버섯 조각과

파프리카, 토마토 조각도 보였어요!

 

토마토닭볶음탕과 메밀전병

사이드로 함께 시킨 메밀전병이 

저어기 보이시죠?

 

전 메밀전병이

특별히 어떻게 맛있다 맛없다를 

잘 몰랐는데

한국수에서 먹어보니

아 이게 메밀전병 맛이군?

하면서

메밀전병의 맛이 

원래 이런것인것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먹은 메밀전병은

모두 거짓이였다

몇조각 먹은 메밀전병

사진 찍을 틈도 없이

다들 한조각씩 후다닥닥

먹어버림 ㅋㅋㅋ

 

이때가 벌써

소주가 몇병... 

맥주가 몇병.....

 

근데도

우린 아직 배고프다!!!

메인을 하나 더 시키자!!

 

결국 하나를 더 시켰습니다!!

 

목포해물탕보쌈

이름 그대로 해물탕과

보쌈과

옆에 작은 그릇엔

계란찜까지!!

 

다들 해물탕 국물 마시면서

크어~

 

이거시 진정

술안주다아

정말 신나게 먹고 나왔었네요!!

 

이 외에도 메뉴가 더 많이 있는데요!

 

한국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들 1
한국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들 2

 

전통주도 있어요!!!

판매하고 있는 전통주들

아잉

내 맛집 또 소개는 했는데

마무리는 어떻게 하지?

슝슝슝 ==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