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피자와 맥주는 펍피맥에서. 교대역 맥주맛집 피자맛집 가벼운 맥주한잔 하기 좋은 곳

by lin_1116 2022. 7. 28.
반응형

엊그제 친한 지인과 다녀온

피맥맛집 펍피맥을 소개합니다

 

칼퇴하고 무조건 

튀어나가자던 지인의 말에

6시 땡치자마자 달려간

펍피맥~!!!

 

펍피맥 가게 전경

내부는 뻥 뚫려서 통으로 된 구조에 가까운데

생각보다 안시끄러워요!!!

(내가 제일 시끄러워서 몰랐나)

아무튼 가볍게 맛있는 맥주를

한잔씩 마시기로 했습니다

 

하나는 코젤인데 하나는 뭐더라

코젤은 기억이 나는데

하나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지인이 시킨거였는데....

둘다 캬아아아악

크으으으

이맛이랑꼐!!

 

그리고 주문한 안주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세트 메뉴를 시켰는데

세트 메뉴들은

더블치즈피자(하프) (토핑두가지 추가 선택 가능) + 갈릭콘샐러드 + [    ] 인데

저흰 핫윙으로 시켰어요!!

 

페페로니피자+콤비네이션피자+핫윙+갈릭콘셀러드

 

맛있는건 두번 보랬엉

 

페페로니피자+콤비네이션피자+핫윙+갈릭콘셀러드

그리고 맥주 1700cc 추가요!!!

신난댱!!!

 

페페로니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피자도 와구와구 먹구

 

핫윙

핫윙도 와구와구 먹고

근데 핫윙으 날개만 있는거 아닌가

봉도 있네(?) 

갈릭콘셀러드

갈릭콘셀러드도 와구와구먹고

 

마시가 있어!!!

 

맥주도 캬

 

이날 결국 1700을 3개나 시켜먹었다고 한다...

그치만 아임 오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