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교대역 밥집 순두부찌개 맛집 점심 메뉴 추천 맛집 서초동 교대역 4번출구

by lin_1116 2022. 8. 17.
반응형
교대역 순두부찌개 맛집
점심 메뉴로 강력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한식파'입니다!

 

저희 직원들도

식성에 따라

팀(?)을 나눠서

밥을 먹는데요

 

한쪽팀은

마라탕이나 쌀국수처럼

향신료가 강하거나

파스타 같은

외국 음식(?)을 좋아하구요

 

제가 포함된 팀은

향신료가 강한 음식은 

잘 못먹고

외국 음식은 

선호하지 않는 팀입니다


반응형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도!

 

제가 간 곳이니까

 

당연히 한식!!

 

바로 

순두부 찌개 맛집

입니다!!

 


서초동 교대역 근처 점심 맛집 순두부찌개 맛집 수라
순두부찌개 맛집 수라

위치는 교대역 4번출구에서 쪼오금

5분 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자주 가는 곳인데

타이밍을 못맞추면

한참 대기 타야 될수도 있어요

괜히 맛집이 아니죠!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순두부찌개 맛집답게

순두부찌개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고

다른 메뉴도 몇가지 있습니다!!

수라 메뉴판
수라 메뉴판

 바로 어제 먹었으니

2022년 8월 16일 기준 

가격입니다

 

요즘 식재료값이 오른다더니

최근에 가격이 좀 오른거같네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들깨버섯순두부찌개

가장 좋아해서

항상 먹는 메뉴입니다!

 

들깨버섯순두부찌개
들깨버섯순두부찌개

제껀 이미 비벼버려서

급하게

다른 직원이 시킨걸

찍었습니다ㅎㅎ

 

순두부찌개를 시키면

공통적으로 

밥 한공기와

비벼먹을 수 있는

그릇을 함께 주는데요

 

들깨버섯순두부찌개
들깨버섯순두부찌개와 밥을 비비기 직전 모습

사진과 같이

반찬 몇가지와 

각 식탁에 있는

참기름과 고추장으로

샥샥 비벼줍니다

 

그래서 비빔밥과 

순두부찌개를 함께 먹어요!!

 

바지락순두부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요건 다른 직원이 시킨

바지락순두부찌개!

 

빨간 순두부 찌개에

빼꼼 바지락이 보이시나요?

슥슥 안에 뒤집어보면

생각보다 바지락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돌솥김치볶음밥
돌솥김치볶음밥

유일하게 순두부찌개 말고

돌솥김치볶음밥을 시켰던 직원!

 

돌솥김치볶음밥은

함께 먹을 

콩나물국을 같이 줍니다!

 

밥 먹으면서 

목매진 않겠어요ㅎㅎ

 

그 외에도

저녁 안주 메뉴로

두부김치, 황태구이,

쭈꾸미도 판다고 하는데

 

전 매번 점심때만

방문해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

 

다음엔 

 

저녁에도 한잔 할 일이 있길 바라며!!

 

수라 (두부요리)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35 서흥빌딩 1층
대표메뉴 순두부찌개 9,000~10,000원 / 쭈꾸미 소 28,000 중 33,000 대 38,000

반응형

댓글